2017. 2. 20. 22:09

- 우리 썬더 애기들이 두명이나!!! 라이징스타에 초대받았어!!!! 미국팀 vs 월드팀으로 나눠서 진행하다보니 이렇게 된듯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우리팀 루키들이 두명이나 참가하니 기분이 좋긴 하드라잉 ㅎㅎ 




- 그동안 썬더 출신 라이징스타 참가자들은 얼굴보단 실력이었다면, 이번 썬더 루키들은 선배들과 다르게 실력보단(....) 얼굴로 승부.....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같이 사진 찍은거 보는데 엄청 샤방샤방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샤방샤방 ㅎㅎㅎ 둘다 옷을 깔끔하게 입고 와서 더 샤방샤방 ㅎㅎ

사진 잘 나왔네 ㅎㅎㅎ 




사보니스가 역시 옷을 잘입어 ㅎㅎ 개인적으로 꼽는 썬더 사복1위 ㅋㅋㅋㅋ 러셀제외하고.... ㅋㅋㅋㅋㅋ 

아버지와 아들 모두 라이징스타 챌린지에 참가한적이 있었나? ㅎㅎ 도마스가 아버지처럼 하면 얼마나 좋을꼬....ㅋㅋㅋㅋㅋ

나는 가끔 도마스 보면 저스틴 팀버레이크 조금 닮았다라고 생각했는데, 인스타 검색하다가 어떤 팬이 사보니스랑 찍은 사진에 저스틴 팀버레이크인줄 알았다는 댓글이 써있드라고!!!!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었어!!! 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잘생겼다 ㅎㅎㅎㅎ 




뒤늦게 뽑힌 아브리네스 ㅎㅎ 사복은 그렇게 센스있게 입는거 같진 않은데 워낙 비율이 좋다보니....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자 몸매인데 둘 다 갖춘 남자.....ㅋㅋㅋㅋㅋ 

우리 러셀은 비율이랑 몸매 최고인데 외모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 기자와 인터뷰 중

라이징 스타 챌린지에 참가한 선배들이 어떤 조언을 해줬냐는 질문에

아담스랑 러셀은 즐기라고 한 반면, 에네스는 패스하지 말라고 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칸터 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외에서 인터뷰하는데도 샤방샤방하네 ㅎㅎㅎ 역시 사보니스는 사복을 입어야.... 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팬심이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우리 썬더 애기들이 월드팀 외모 1,2위 하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빛난다 빛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사복입으면 사보니스, 유니폼입으면 아브리네스가 더 잘생겨보임 ㅋㅋㅋㅋㅋ 

썬더 출신 선수들이 잘생겼다니!!!!!!!! 너무 낯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의 썬더 출신 선수들은............

.

.

.

.

.



외모보단 실력으로 승부한 썬더 선배들..... ㅋㅋㅋㅋㅋㅋ 

다들 몬생기진 않았어..... 잘생기지 않았을뿐이야.... 

근데 실력은 끝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서 뒤지지않았어...... 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셋다 어리다어려 ㅋㅋㅋㅋㅋ 




무럭무럭 자라줘 울 루키들 ㅠㅠㅠㅠㅠ 



같은 팀이다 보니 둘이 계속 같이 다니더라고 ㅎㅎㅎ 원래도 가까워 보였는데 이번 기회에 더 친해졌겠다잉 ㅎㅎㅎ

마지막에 사보니스 들어가는데 아브리네스가 수건으로 사보니스 등짝스매싱해서 겁나 웃겼음 ㅋㅋㅋ

왜때렸지? ㅋㅋㅋㅋ 퍽소리까지 들림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깐 사보니스가 어려보인다잉 ㅎㅎㅎ 



러셀은 월드팀 벤치쪽 골대뒤편 자리에 앉아서 봄 ㅎㅎ 1쿼터 초반부터 앉아서 보드라고 ㅋㅋㅋㅋ

처음엔 옆자리 텅텅비어있었는데 샤크가 와서 앉아있다가 AD가 그다음엔 와서 앉고 그다음엔 AD옆으로 어빙까지 와서 셋이서 신나게 수다떨면서 보드라 ㅋㅋㅋㅋㅋㅋㅋ 후반전엔 그 옆으로 폴조지도 옴 ㅋㅋㅋㅋㅋㅋㅋ 

어빙빼곤 다들 같은팀 후배들 응원하러 온듯 ㅎㅎㅎ 

후반전엔 맥컬럼이 러셀이랑 어빙이랑 옆에 같이 앉아서 인터뷰 했는데 그게 내용이 웃겼나봐............ 백프로 못알아들어서 어디가 웃긴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빙이랑 러셀이 꽤나 합이 잘맞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이 저러고 입고 있으니깐 막 엄청 큰형같지 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차림은 젤 어려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보니스나 아브리네스  입장에서도 같은팀 선배가 와서 저렇게 응원해주면 엄청 든든하고 좋을거 같애 ㅎㅎㅎ 

선배도 그냥 선배야 ㅋㅋㅋㅋ MVP후보중 한명아니여 ㅋㅋㅋㅋㅋ 리그 리딩스코어러에 시즌 트더하는 선배 ㅋㅋㅋㅋㅋ



전반전 끝나고 러셀이 애들한테 제발 골좀 넣으라고 했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넣긴 했어잉.... 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형 어깨에 힘좀 넣게 좀 넣어라!!!!! 외침... ㅋㅋㅋㅋㅋ 

AD네 팀 힐즈는 꽤 넣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이사진 너무 좋아

전반전 막판에 경기가 파울로 잠시 끊긴 사이에 러셀이 핸폰꺼내서 여기 보라고 한다음에 루키들이 저러고 있는게 카메라에 잡힘 ㅋㅋㅋㅋㅋㅋ 귀엽네 ㅎㅎㅎㅎ 러셀도 이런 귀여운 동생들은 처음인듯.....

그동안의 후배들은....... ㅋㅋㅋㅋㅋㅋㅋ 

한 기자는 Proud papa russell 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기로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