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22. 14:27

- 썬더 팬 입장에서 생각보다 볼게 많은 올스타 weekend ㅎㅎㅎ





- 러셀은 생각보다 스케줄이 많드라고 ㅋㅋㅋㅋ 목요일부터 어빙이랑 3:3대결 팀꾸려서 하고, 썬더 애기들 경기보러 루키챌린지 참석하고 조던파티가고, NBA cares 활동하고 올스타 연습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러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선수들이 그냥 올스타전만 하고 가는게 아니고 이것저것 행사에 많이 참석들 하지 ㅎㅎㅎ 러셀이 보통 올스타 saturday 행사에도 가는데 루키 챌린지에 가서 그런지 아니면 다른이유때문인지(......) 올해는 참석을 안한..... ㅎㅎㅎ 




- 처음으로 올스타전에 혼자 참석하고 가뜩이나 이전에 같이 다녔던 애랑 완전 틀어진 이번 올스타전에서 러셀이 누구랑 다닐까를 좀 유심히 봤는데, 이것저것 보면서 느낀건 러셀이 두루두루 여러 선수들이랑 잘 어울렸다는점 ㅎㅎㅎ 근데 그 이전에도 딱히 듀란트랑만 어울려서 다닌건 아니였다고 느끼긴했어 ㅋㅋㅋㅋ 평소에 같이 있어서 그런지 올스타전에 와서는 좀 따로 보내는거 같다? 라는 생각을 한적도 있고 ㅎㅎㅎ  이번에 특히 몇명이랑은 같이 있는게 자주 보였는데, 이번 올스타전 행사를 보내면서 러셀이 가장 같이 시간을 많이 보낸 선수는 1번이 AD요 2번이 하든 3번이 카이리 flat earth 어빙 같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D랑은 원래 친한건 알았는데 그동안 올스타전에서 같이 붙어있는건 잘 못봤었거든. 지난 시즌 올스타 연습 팬들이 찍은 직캠 몇개를 봤는데, AD랑 러셀이 일대일 하면서 AD가 러셀 슛을 진짜 사정없이 블락해버리던건 매우 인상깊게 보긴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연습인데 AD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생각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 AD가 러셀이랑 친하다는 얘기를 한 인터뷰를 봐서 둘 사이가 좀 궁금하긴 했는데 저렇게 블락 해버리는거 보고는 아 둘이 친한게 맞구나 라는걸 느낀......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그동안은 KD라던가... 하든이라던가... 그리고 크리스폴이랑도 꽤 붙어있고, 작년엔 코비도 있었고 한데, 올해는 코비랑 크폴이 없고 KD랑은 이 사단이 나서 그런가, 러셀이랑 AD랑 같이 있는거 엄청 많이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 공식 스냅챗 영상에서 AD랑 붙어있는거 젤 많이 봤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올해는 무슨 같은 팀인거마냥 같이 다닌거 꽤됨 ㅋㅋㅋㅋㅋㅋ 둘이 같은 팀인거마냥 함께 찍은 사진도 있지요.... 셀카봉들고 ㅋㅋㅋㅋㅋㅋㅋ 러셀 영상을 보면 옆에서 AD 튀어나온게 많아서 어 또 같이 있네? 라고 느낀적이 꽤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펠리컨즈 공식 인스타에 러셀 사진이 이번처럼 많이 올라온적도 없을듯 ㅋㅋㅋㅋ 올스타 연습 끝나고 선수들이 일렬로 앉아서 인터뷰하는데 러셀이 나중에 들어오면서 AD머리 살짝 치고 지나가는 장면이 펠리컨즈 공식 인스타에도 올라오고 썬더 공식 스냅챗 영상에도 올라왔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AD를 많이 볼수 있었던 기회였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 


 NBA cares 활동을 선수들이 몇개의 조로 나눠서 활동하는데 다른 선수들 영상 보고 러셀은 누구랑 같이 갔을까 궁금했는데 AD랑 둘이 가구 옮기는거 하러갔드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선수들은 여러명이 같이 하는게 꽤 됐는데 얘네는 둘이서만 갔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기준으로 조를 나눈건지 좀 궁금하긴 했음 ㅎㅎㅎ 

근데 보면서 활동 자체 취지는 매우 좋으나 쇼파 같이 크고 무거운거 옮기다가 다치면 어쩌지라는 걱정이 살짝 들기도 했어잉..... ㅎㅎㅎㅎ 하든이는 막가랑 귀엽게 페인트칠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AD랑 루키챌린지에서 옆자리 앉아서 같이 수다 떨면서 봤으며,그리고 올스타전 연습 영상 이것저것 보면 둘이서 백스테이지에서도 같이 있는거 잡히고, 연습중에도 일대일로 놀거나 3점슛도 너한번 나한번 던지면서 연습하고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올스타 본경기에서도 둘이 같이 있는거 엄청 잡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 끝나고 마지막엔 AD랑 신나게 하이파이브하는것도 잡혔드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내가 전체를 다 본게 아니니 러셀이랑 AD가 얼마나 같이 있었는지 정확하게 파악할수는 없으나 인스타나 트위터 등등을 본 결과, 러셀옆에서 제일 많이 보인게 AD였고, 그래서 이번에 제일 같이 오래 시간을 보낸건 AD인거 같다라는 결론을 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 옆에 기럭지는 비슷하게 긴 애가 있는데 어깨는 그 전보다 한 두배 넓은 애가 있으니 조금 많이 낯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전보단 합은 괜찮드라공... 전에는 기럭지 긴 어좁이와 기럭지 짧고 어깨넓은애가 같이 있어서 좀 언밸런스했었는데 AD랑 러셀은 둘다 어깨 넓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전보단 이쪽이 낫드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올스타전 전에 둘이 레이커스에서 뭉친다는 루머가 나와서 둘을 주목하는 사람이 꽤 됐을텐데 ㅋㅋㅋㅋㅋ 둘이 저렇게 붙어다니는거 보면서 진짜로 소문(?) 또 나겠어!!!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즌스 트레이드로 둘이 레이커스에서 뭉친다는 소문은 영원히 안나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그 엘에이행 루머 믿지도 않았지만 둘이 같이 붙어다니는거 보고 진짜 같은 팀이라서 붙어다니면 얼마나 좋을까란 생각은 좀 많이 하긴 했어잉........ 예전에 레이랑 케빈이 서부 올스타에서 옆자리 앉아서 대화하는거 보고 둘이 같이 뛰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고 다음시즌에 보스턴에서 만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얘네 둘이 만나는건 꿈도 안꿀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그냥 올스타전에서만 같은팀 하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썬더기자들도 AD랑 러셀 친한거 잘 몰랐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있던 사실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우연히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AD기사 보고 둘이 친하다는거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썬더 기자가 AD한테 러셀에 대해 물어보니(아마도 둘이 레이커스에서 뭉친다는 루머가 나와서 물어봤을듯) 그는 리그에서 나와 가까운 친구 중 한명이고 가족끼리도 매우 친하게 지낸다라고 대답했죠잉. 근데 가족끼리도 친하게 지내는건 좀 신기하다 ㅎㅎㅎ 같은 팀도 아닌데 ㅎㅎㅎ 둘 보면 성격이 굉장히 다른거 같은데 친하다는게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12년 올림픽때 같이 대표생활을 한 계기로 친해지지 않았을까 싶어 ㅎㅎㅎ 





- 근데 난 정말 AD 잘생겼다라고 생각해본적 없거든 ㅋㅋㅋㅋㅋㅋ 몸매는 멋있다고 생각 많이 했지만 ㅋㅋㅋㅋㅋ AD몸매 처음보고 느낀 그 충격을 잊을수 없다 ㅋㅋㅋㅋㅋㅋ 저게 현실에서 가능한 몸이야?? 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BA보면서 수많은 어깨깡패들을 봤지만 AD만한 충격은 못느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매가 진짜 무슨 만화에서 튀어나온듯한 몸. 만화에서도 저렇게 그리면 과장이 너무 심해!!! 라는 소리 들을 정도로 파워 어깨에 몸매도 길고 늘씬하고 머리는 기럭지에 비해 과하게 작아서 비율 끝장인데 얼굴은...... 몸에 비해 얼굴이 좀 아쉬운데.......이었는데 이번에 보니깐 얼굴도 많이 멋있어졌던데???? 어 잘생겼는데? 멋있잖아!! 생각하면서 나도 모르게 좋아요 누른 사진이 꽤됨..... ㅋㅋㅋㅋㅋㅋ 일단 몸라인이 멋있으니깐 풀샷은 상당히 멋지더라.... ㅋㅋㅋㅋㅋㅋ 

아니 뭐랄까..... 달라진건 딱히 없는거 같은데 전체적으로 얼굴이 굉장히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스타일도 작년이랑 같은거 같은데 작년보다 잘생겨보이는 이유는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얼굴 잘생겨진거 같다라는건 이번시즌에 썬더 경기 보면서 좀 느끼긴 했는데, 이번에 많이 보니깐 확실히 잘생겨졌드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선수한테도 카메라 마사지라는게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정장입은건 진짜 멋있었음!!!! 새러데이나잇에서 파란정장 입고 있는거 멋있던데 ㅎㅎㅎㅎ 와 무슨 마법인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대체로 NBA 흑인 선수들을 보면 나이 들면서 잘생겨지드라공 ㅎㅎㅎ 대표적으로 가넷이 나이 먹고 잘생겨졌다고 생각함 ㅋㅋㅋㅋ 데이비스도 나이 먹고 어른 되면서 점점 멋있어지나봐 ㅎㅎㅎ 데이비스가 93년생이더라고....... ㅋㅋㅋㅋㅋㅋ 머리 기른게 정말 신의 한수인듯. 머리가 너무 작아서 머리 짧았을때는 데이비스 풀샷으로 보면 진짜 이상했는데 머리 기르니깐 좀 덜함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이 했으면 불호에 가까운 머리스타일인데 그 머리스타일이 AD랑은 엄청 찰떡인거 같다능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몸매가 좋으니 얼굴이 더 멋있어 보이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몸매빨 조금 있는거 같기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결론은 멋있다 


근데 AD 머리크기는 키에 비해서는 매우 작고 그냥 다른 사람이랑 비교해서도 작은편인거 같어 ㅋㅋㅋㅋㅋㅋ 단체사진 보면 진짜 얼굴 너무 작아서 놀란적 많음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작아서 어깨가 더 넓어보이는건지 진짜로 어깨가 넓은건지 잠시 생각했는데, 둘다인듯..... ㅋㅋㅋㅋㅋㅋ 어깨도 넓고 또 어깨 모양이 넓어보이는 모양인거 같더라고 ㅎㅎ 거기에 얼굴도 작아서 더 넓어보이는 효과도 조금 있는거 같고 ㅋㅋㅋㅋㅋ 머리 크기가 자기보다 20cm작은 가드들하고 비슷하거나 더 작음;;;;; 러셀도 얼굴크기는 작은편인거 같은데 둘이 옆에 있는거 보면 비슷하거나 AD가 더 작아보이기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마른줄 알았는데 의외로 안말랐드라고?? 물론 몸을 키운거겠지만 ㅋㅋㅋㅋㅋ 상체도 튼튼하고 생각보다 하체가 튼튼하던데 ㅎㅎㅎㅎ 부상이 잦아서 하체가 부실한가 했는데 의외로 하체도 튼실하더라고 ㅎㅎㅎ 앞으로 팀 성적만 좀더 잘 나오길 바래잉 ㅠㅠㅠ 내가 응원해 ㅠㅠㅠ 쓰고보니 AD얘기가 한가득이넼ㅋㅋㅋㅋㅋㅋㅋ





NBA cares 가서 가구 옮기는 Brodie & Brow ㅋㅋㅋㅋ

둘이 같이 이것저것 많이 옮기던데 ㅎㅎ 수고했어용 ㅎㅎ 





브룩이 옆에 어깨 넓은애가 있어서 어색한.jpg


웨스트브룩 어깨가 좁아보이기 쉽지 않은데 AD 어깨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둘이 이러고 일대일하면서 놀더라고 ㅋㅋㅋㅋㅋ 재밌게 놀던데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블락당하진 않드라.... ㅋㅋㅋ



이거 보고 빵터진게 뒤에 러셀이랑 AD가 너무 신나게 웃으며 일대일하고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좀 보이는게 상대적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 뭐 KD 이선수저선수랑 얘기 잘하고 그랬지만 이사진에선....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AD라도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부올스타 로스터를 봤는데 브룩이랑 친하다 싶은 애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 

AD랑 브룩이가 재밌게 노는거 봐서 좋았으용 ㅎㅎㅎ 



둘이 진짜 같은팀이면 얼마나 좋을까 수백번 생각하게 한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D갔으니 AD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보스턴 빅3도 30대에 뭉칠줄 았았나 ㅎㅎㅎ 둘이 같이 뛸 확률이 낮지만 난 희망을 놓치고 싶지 않다 ㅠㅠㅠㅠ

내가 레이랑 케빈 같이 뛰게해주세요라고 빈거랑 레이랑 라샤드루이스 말년에 같이 뛰게 해주세요 빌었는데 두개다 실현됐으니 이번에도 열심히 빌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든이ㅠㅠㅠㅠㅠ 하든이 사랑해 ㅠㅠㅠㅠㅠ 영원히 응원할게!!!! 역시 러셀옆에 계속 있어주는건 하든이었어 ㅠㅠㅠ 

 인터뷰에서 하든이한테 러셀이랑 듀란트 사이에 뭐 중재자 역할할 생각있냐 라고 질문했는데 나는 거기서 빠질거라고 대답해서 하든이가 어떤 태도를 취할까 궁금했는데 보면 하든이는 러셀이랑만 다닌듯........ ㅋㅋㅋㅋ 올스타전 연습할때 러셀이 AD랑도 잘놀았는데 더 친근해 보이는건 역시 명불허전 thunder brodie 하든이었음 ㅋㅋㅋㅋㅋ 둘이 같이 핫팬츠 입고 와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웠다...ㅋㅋㅋㅋㅋㅋㅋ 일본팬이 호박이 바지라고 팬아트 그린거 봤는데 개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박이바지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고 나니 진짜 호박같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러셀 얼굴이 진짜 무장해제 되는 순간은 하든이랑 장난치면서 놀때인거 같어..... ㅋㅋㅋㅋㅋㅋ 러셀이 잘 웃긴 하는데 하든이 한테는 정말 애정발사하면서 웃어주는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랑은 보면 AD랑은 아직 하든처럼 친한거 같진 않구나를 느끼기도 했징 ㅎㅎㅎ AD랑 하든 성격이 달라서 일수도 있지만 ㅋㅋㅋㅋㅋ 

썬더랑 로케츠 경기 끝나면 늘 허그하면서 인사해서 둘 사이는 여전히 좋구나 라는건 알았는데 이번에 보니깐 여전하드라공 ㅎㅎㅎ 둘이 노는거 보면 진짜 애들처럼 장난치면서 노는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그냥 둘이서 별것도 아닌데 신나게 잘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도  추고 ㅋㅋㅋㅋ 둘이 쿵짝이 잘맞어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둘이 같은 팀이었을때 하이파이브도 좀 특이하게 했지 ㅎㅎㅎ 약간 semi-악수 같은 느낌으로 ㅋㅋㅋㅋ 

하든이랑 러셀은 같은 LA출신으로 꽤 어렸을때부터 알던 사이라고 하지 ㅎㅎㅎㅎ 그래서 둘이 좀 각별할수도 ㅎㅎ 과거에 서로서로 사이가 좋았던 러셀,하든, 듀란트를 보면서 과연 저 셋 중에 누구와 누구의 사이가 가장 좋을까 궁금해 한적이 꽤 됐었다........... 아무래도 같은 팀을 오래한 러셀이랑 듀란트 사이가 그래도 가장 각별하지 않을까 했는데 알고보면 하든이랑 러셀 사이가 과거나 지금이나 가장 절친한 사이였던 거 같기도........ ㅎㅎㅎ





- 개인적인 추측이지만 나는 하든이랑 듀란트 사이도 예전같지 않은거 아닌가라는 생각 많이하고 있어서 하든이를 주목했는데 내 예상이 좀 맞지 않나 싶기도함....... 인스타 검색하다가 한 영상을 봤는데 러셀,하든은 문으로 들어가는 방향. 동시에 듀란트는 나오는 방향이었는데 러셀이랑 하든이 듀란트한테 아무말도 안하고 그냥 가버림. 러셀은 그렇다쳐. 인사 하는게 이상하짘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든이마저 그냥 쓩 가버리던....... 영상 올린 사람이 영상에 'Westbrook and Harden walk past Durant without talking....cold" 라고 썼드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든이가 듀란트하고 손인사 한번 안하고 가는게 솔직히 이상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큰 덩치들이 서로 안보였을리도 없고.... 이건 쌍뱡향 무시던데....... 다들 러셀이랑 듀란트 관계만 주목하는데 난 하든이랑 듀란트 관계도 솔직히 궁금하거든.... 셋이서 엄청 친하게 지내던거 모르는 사람 없잖아. 올스타전에서 셋이서 신나게 놀고 있는 사진 없던적이 없음. 근데 올해는 하든이랑 러셀이랑 둘이서만 신나게 노는 사진만 있고......... ㅋㅋㅋㅋㅋㅋ 올해 연습에서 듀란트랑 하든이랑 같이 있는 사진은 아무리 검색해봐도 안나와....... 아직까지 얘기하는거 사진 한장 못봄. 올스타 본경기도 좀 유심히 봤는데 카메라에 잡힌거만 봤을땐 둘이 딱히 얘기하는거 없었고 단순히 하이파이브하는 정도만 봤어..... ㅎㅎㅎㅎ 러셀이랑 하든이는 서로 웃으면서 같이 있는 사진 꽤되고 둘이 같이 인터뷰도 하며 서로를 칭찬하기도..... ㅎㅎㅎ 


 아니 근데 솔직히 하든이는 상관이 없는 입장인데, 듀란트랑 예전처럼 가깝게 안지내는 이유가 좀 궁금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입으로도 뭐 자기는 제3자다 뭐 이런식으로 얘기했는데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말하는거 나만 못본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듀란트는 하든이 아니더라도 같은 팀 선수가 세명이나 더 있으니 굳이 하든이랑 어울려 다닐일이 없긴한데, 둘이서 말한마디 하는 사진이 안보이는게 좀 이상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든도 러셀만큼 듀란트랑 가까웠던(?) 사이인데 말이야....... 하든이 저러는 이유가 혹시 러셀을 위해서인가...... 아님 자기가 리쿠르팅했는데도 휴스턴에 안오고 골스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궁금해!!!!!!!!!!!!!!!!!!!!!!!!! 


근데 미디어에서 아무도 하든이랑 듀란트 사이가 예전같지 않다라는걸 주목하지 않아....... 하든이 러셀의 true friend라는 사실에만 주목할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스타전 시작하기 전에 선수들 몸푸는데, 코트에는 서부선수들만 나와있는 상황에서 러셀이 홀로 서부선수들과 반대편 코트에서 연습하고 있는게 꽤나 주목받았지.....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저러다 이따가 동부선수들이랑 연습하겠어!!!! 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든이 러셀 반대편에서 연습하다가 러셀쪽으로 와서 둘만 서부 선수들이랑 반대편 코트에서 연습하는데 와 얘네는 진짜 친구다!! 라고 느끼면서 하든이도 듀란트가 불편한가를 나 홀로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러셀이랑 하든이 둘이 80년대 마냥 숏팬츠를 입고나온게 은근 주목받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러셀은 평소에도 연습할때 저러고 많이 하지ㅋㅋㅋㅋㅋ 지난 시즌에도 저랬는데 올시즌 더 짧게 입고 하는듯.... ㅋㅋㅋㅋ 지난 올스타전 연습때도 긴바지 접어서 나왔는데 지난시즌엔 보통 반바지 길이로 접었는데 올해는 핫팬츠수준으로 접고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초에 기자가 왜 바지 접냐고 물어보니깐 러셀이 내 다리가 good looking하니까 라고 자신있게 대답하던 브룩이........... 인정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지다리 예쁜거 알고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는 진짜 느바 내에서 손꼽히게 예쁘다고 생각하거든 ㅋㅋㅋㅋㅋㅋ 일단 날씬하고 길고 다리가 일자..... 너무 마르지도 않았고 두껍지도 않은 딱 적당하달까?? 근육도 적당히 있고 ㅎㅎㅎ 특히 종아리가 날씬하고 길어서 바지핏이 너무 예뻐. 그래서 스키니진도 자주 입는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든이는 확실히 더 덩치가 크더랔ㅋㅋㅋㅋㅋㅋ 다리는 러셀이 더 예뼜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든이 영상도 가끔 걸리면 봤는데 하든이도 연습때 바지 접고 하드라고 ㅎㅎ 뭐지 이 취향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동부에서도 드로잔이랑 폴죠지도 바지를 접어서 입고 연습하는거 보고 뭐야 이게 트렌드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이랑 하든이는 귀여웠는데 드로잔이랑 폴죠지는 남자다워서 의아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폴죠지는 존멋.......................  물론 접은 모양이 다르긴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죠지는 특히 멋있어서 조금 당황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로잔도 멋있었고 ㅎㅎㅎㅎ 왜 하든이랑 러셀이는 귀여웠는데 폴죠지는 왜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폴죠지가 잘생겨서 일수도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두 스타일 다 매력있었어 ㅎㅎㅎㅎ 근데 바지 접고 나타낸 네명의 선수가 모두 캘리포니아 출신이더라고..... ㅋㅋㅋㅋㅋㅋ 캘리포니아 스타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번 올스타전 동서부 선수들 통틀어서 가장 미남은 폴죠지더라는..... ㅋㅋㅋㅋㅋ 루디 고베어를 알기 전까지 리그 최고의 미남은 폴죠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잠시 잊고 살았던 PG13.... ㅋㅋㅋㅋㅋㅋ 시즌 초 인디애나 전에서 폴죠지가 머리를 지나치게 기르고 나와 약간 지저분했던 모습이 나에게 상당히 충격이어서 그랬나봐....... ㅋㅋㅋㅋㅋ 머리 다시 깎으니 훨씬 낫네 ㅋㅋㅋㅋㅋㅋㅋ 올스타 portrait 보니깐 폴죠지가 잘생기긴 했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잘생겼다~ 라며 나도 모르게 감탄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특유의 그윽한 눈빛이 매력있죠잉.... ㅎㅎㅎ  머리는 다시 기르지 않는걸로.... 약속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빙이랑 3:3 대결이벤트 같이 참여했는데, 인스타에서 팬이 찍은 영상보니깐 둘이 재밌게 대화많이 하더라고 ㅎㅎ 난 예전 올스타 연습에서 둘이 인사하고 러셀이 어빙 꽉 껴안아 주는 사진 보고 좀 놀란적이 있거든 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러셀이 누군가를 그렇게 꽉 안아준적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 사진 많이 봤는데 어빙안아주듯 누구 안아주는거 본적이 없어서 둘이 친한가? 라고 생각은 하긴 했음 ㅋㅋㅋㅋ 나이차도 은근 나서 같이 뭘 한적이 없고 동서부라 자주 만나는것도 아닌데 좀 신기하긴 했음 ㅎㅎㅎ 어빙 성격이 둥글둥글해서 그럴수도 있고 ㅎㅎㅎ 어쩌다 보니 이번 올스타전에선 다른 팀인데도 3:3대결 이벤트랑 루키챌런지를 같이 참여 하면서 같이 있는걸 많이 봤어잉 ㅎㅎㅎ 






- 러셀이랑 카와이랑 아주 신나게 얘기하는거 보고 좀 놀램..... ㅋㅋㅋㅋㅋㅋ 둘이 대화하는거 처음 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팀조던이라 원래 좀 아나..... 팀조던 선수들끼리는 원래 좀 친분있던데 ㅎㅎㅎ 입장 대기할때 러셀이 카와이한테 다가가서 얘기하더니, 입장하고 나서도 카와이 옆에 서서 대화하더라 ㅋㅋㅋㅋ 러셀 옆자리는 카와이가 아니라 커즌스 였을텐데 자리까지 옮기면서 대화하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연습하는 중간에도 대화하는것도 보이고 ㅎㅎㅎㅎ 러셀이 카와이가 맘에 들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이가 무슨 말을 하는데 엄청 박장대소 하며 웃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쵸큼 많이 낯설었다... ㅋㅋㅋㅋㅋㅋ 카와이가 조용한 성격이라 둘이 웃으며 대화하는게 더 신기했엌ㅋㅋㅋㅋㅋㅋ 카와이가 상당히 잘 받아준듯? ㅋㅋㅋㅋㅋㅋㅋ

올스타전 연습 선수 입장 전에 둘이 무슨 얘기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둘다 파안대소 하던.... ㅋㅋㅋㅋㅋ

엄청 낯설던뎈ㅋㅋㅋㅋㅋ 둘이 얘기하는게.... ㅋㅋㅋㅋㅋㅋ 




러셀 자리는 순서상 커즌스와 막가 사이인데 자리 까지 옮겨서 카와이랑 열심히 대화하던..... 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얘기를 하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눈에 걸리는건 저 뒤에 간판위에 앉아있는 KD.........

아니 시선이 러셀쪽으로 향해있는건 나만 느끼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가 러셀쪽으로 좀 돌아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나만의 느낌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KD는 지네팀 동료들 많은데 왜 저러고 있는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드까지 뒤집어 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탐그랑 신나게 떠들면 되잖어. 야 나는 같은팀 동료가 세명이나 있다!!!!! 를 자랑하며 신나게 놀지 왜 저러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무슨 같은 동아리에서 사귀다 깨지고 같이 동아리 엠티 온 애들 느낌 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냥 저날 연습 분위기로만 보고 느낀건 탐슨은 혼자 그냥 조용히 연습하고 커리는 그냥 여기저기 어울리는거 같았고 그린이랑 듀란트만 붙어있다는 느낌 받았음. 의외로 같은 팀끼리 안노네 라고 느낌... ㅎㅎㅎㅎ 




근데 경기할때는 잘못느꼈는데 연습복 입고 일렬로 서있으니 확실히 브룩이가 작긴 작더라고.... ㅋㅋㅋ 세로든 가로든 ㅎㅎ 카와이보다도 꽤 작았고, 커리랑 키랑 덩치가 비슷해보였음. 단 동부 가드들이랑 있을때 제욐ㅋㅋㅋㅋㅋㅋㅋㅋ 켐바랑 라우리나 아이재아랑 같이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 진짜 엄청 커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켐바랑 라우리랑 둘이 러셀한테 붙었을때 작아서 귀엽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 막가랑 헤이우드, 커즌스랑도 얘기하고 ㅎㅎㅎ 존월이라던가 드로잔, 라우리, 토마스 등등 동부선수들이랑도 친근하게 얘기하는 사진 많이 보임 ㅎㅎㅎ 근데 듀란트, 그린, 탐슨이랑 대화하는 장면은 못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는데 못본건지 아님 진짜 안한건진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탐슨이랑 대화 해보긴 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스타전 벌써 3번 같이 뛰는데 탐슨이랑 대화하는 사진 못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스 선수들 중에 러셀이랑 가장 친한 선수는 커리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맞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이랑 커리는 원래 가벼운 허그정도하면서 인사하는 사이인데 지금 상황이 상황이다 보니 둘이서 인사한게 주목받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엔 누가 주목이나 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이 원래 하든이처럼 절친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는 친한 사이인데 ㅎㅎㅎ 일단 둘이 2010 fiba 대표팀 생활을 같이 했지 ㅎㅎ 그래서 그런지 13-14시즌 골스전에서 러셀이 부상중이라 사복 입고 있었는데, 하프타임에 커리랑 러셀이 저날보다 더 친근하게 안으면서 인사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이 역시 사복입고 있으면 굉장히 다정해지졍..... ㅋㅋㅋㅋ 러셀이 엄청 다정하게 웃으면서 커리안아주면서 인사했는뎅 ㅎㅎㅎㅎ 그리고 15년 올스타전엔 커리가 러셀한테 나한테 앨리웁패스 해달라 뭐 이런식으로 농담하는것도 방송탔고 ㅋㅋㅋㅋㅋㅋㅋ 15년 슈팅스타이벤트에서도 그때 자리가 두팀이 옆자리라 둘이 대화 계속 하던데 ㅎㅎㅎㅎ 그래서 난 저정도 친분은 가지고 있다고 예상했는데 다들 몰랐나봐...... 아무래도 뭐 이미지가 커리가 러셀한테서 듀란트 뺏어간거 같아서 러셀이랑 커리도 라이벌리 관계 아니냐고 비출수도 있는데 둘 사이는 괜찮음 ㅎㅎㅎㅎ 듀란트보단 좋겠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서부 올스타 로스터 보고, 브룩이랑 친한선수들이 많이 없어서 누구랑 어울릴까 예상했는데 예상대로 흘러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든이랑 AD랑 친하니깐 둘이랑 많이 보내지 않을까 했는데 예상대로 맞았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외에 안친했던 선수들이랑도 말하고 두루두루 잘 어울렸던거 같애 ㅎㅎㅎ 골스선수들 빼고.... ㅋㅋㅋㅋㅋㅋ 





- 근데 올스타 연습때도 엄청 기대했는데 정말 둘이 무시하면서 연습 어찌저찌 하드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일 기대한게 올스타 practice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지밀러도 기다렸던 이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떨까 궁금했는데 보니깐 가능하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들이 12명이나 있으니깐 잘만 하면 둘이 안엮일 가능성 매우 높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란트가 내내 후드 쓰고 연습하는데 어떤 사람이 저거 웨스트브룩 피할려고 저려는거 아니냐고 코멘트 썼는데 약간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좀 러셀도 듀란트랑 안마주칠려고 좀 신경쓰고 있다는 느낌을 받기도 했어...... ㅋㅋㅋㅋㅋ 

맨 처음 선수들 등장할 때 선수들 앞에 일렬로 서있는데 듀란트가 혼자서 저 뒤에 광고판 위에 앉아있는거 보고 왜 저러고 있을까...... 라는 궁금증이 즐기는 했어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불편해서?? 라는 생각을 나만 한건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체측의 배려 덕분인지느 모르겠지만 러셀이랑 듀란트 등장 순서를 꽤나 떨어뜨려놔서 가깝게 냅두지도 않았는데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스테이지에서 둘이 무시하고 지나간게 하필이면 영상이 떠서 매우 화재가 됐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뭐 둘이 인사라도 할줄았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그냥 가겠지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올스타전은 08-09올스타전 이후로 라이브로 본거 첨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궁금해서 보게 되드라공...... 선수 교체 하면서 둘이 같이 뛰는데 나도 모르게 어떡해어떡해!!!! 외침....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좌불안석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첫 공격에서 러셀이 AD랑 2:2 하는거 보고 나도 모르게 안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바로 KD랑 러셀 둘이 앨리웁 하는데 진짜 머리가 찌릿찌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정말 궁금한게 커감독이 짜준 작전인지 아니면 그냥 둘이 하다 보니 그렇게 된건지 너무 궁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룩이가 공 몰고 가는데 듀란트가 움직임 그리고 러셀 패스 그리고 듀란트 to 러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개인적으론 둘이 하다 보니 그렇게 된게 아닌가 싶음.... 먼저 사인을 준건 듀란트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뭐 얘네가 지금 이렇게 갈라졌지만 8년을 함께한 사이인데 ㅋㅋㅋㅋ 듀란트 안쪽으로 빠지고 러셀 패스하고 바로 앨리웁 ㅋㅋㅋㅋㅋㅋ 얘네도 모르게 본능적으로 한거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현재 상태 잠시 까먹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커감독 큰일 하나 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순간 하든도 같이 뛰고 있었음... 알게 모르게 커감독은 이전 OKC 선수들을 한번에 뛰게해준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플레이 하고 나서 둘다 묘하게 기분 좋아보인건 나뿐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기분 좋은데 티를 내면 안될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표정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담에 선수들 반응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근데 보면서도 그만해!!!!! 소리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얼마나 난감하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호응하는 다른선수들이 웃긴데 어쩔줄 몰라하는 러셀이랑 듀란트 보는데 왜 내가 안절부절하게 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축하(?)해준건 그린,커즌스,디조던, 커리 인듯 ㅋㅋㅋ 뒤에서 물뿌린게 커리더만ㅋㅋㅋㅋㅋ oh my got x2 what just happened라고 하기도 하곸ㅋㅋㅋㅋ 그리고 둘이 앨리웁하니깐 커리가 벤치에서 만세하드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용히 웃고있는 카와이, AD, 헤이우드, 막가, 탐슨....ㅋㅋㅋ 하든이를 주목했는데 하든이는 옅은 미소정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선수들이 저런거면 라커룸 분위기가 진짜 별로 였다는건가?? 하지만 놀라운 사실은 이번이 시작일 뿐이라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가 올스타 올해만 뽑힐애들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중간에 둘이 풀면 괜찮겠지만 풀지 않고 둘다 현소속팀에서 계속 뛴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t 1, not 2, not 3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선수들 들어오고 나갈때 하이파이브는 하는데 그건 서로 했겠지?? 한번 하는건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 근데 올스타전 올만에 봤는데 진짜 수비 너무 안한다. 내가 마지막으로 본 08올스타전에서 막판에 접전에서 레이가 경기 가져오고...... 그리고 04올스타였나 그때는 막판에 파울 작전 하던적도 있었고...... 03올스타전도 연장까지 갔지 ㅎㅎ 개인적으로 가장 재밌게 본건 03올스타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덩크도 어느정도 수비 하다가 나왔을때 멋있는데 너무 수비 안하는 와중에 나오니 별 감흥이 없드라고..... 디조던 덩크나 르브론 덩크 몇개 빼고는 그닥............ 뭐 보는데 파울없이 공격 술술하니깐 보는건 나쁘지 않았는데 재미는 덜한........ 


그리고 골스 네명에 추가 한명 누구랑 뛰게 할건지 미디어에서 관심이 많았는데 그 한명이 AD..... ㅋㅋㅋㅋㅋㅋ 그거보면서 커감독 사심채우네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스 주전 4명에 AD센터로 들어가면 완벽한팀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한번 보고 싶었겠지, 좋은 센터가 있는 모습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감독이 러셀이랑 KD를 좀 같이 오래 뛰게 하려고 했는데 실제 모습을 보니 생각보다 상태가 심해서(?) 단 86초만 뛰게 한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좀 하게되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인적으로 뉴올리언즈에서 개최된 올스타전이니깐 AD가 MVP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 ㅎㅎㅎ 왜인지 모르게 AD는 좀 잘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서부 선수들도 다 같은 마음이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서부 선수들이 4쿼터에 아주 대놓고 AD 몰아줌 ㅋㅋㅋㅋㅋㅋ 저정도면 노동이다!!! 싶을정도로 앨리웁을 몇번씩하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점없이 2점만으로 52점을 했으니 힘들었겄어ㅋㅋㅋㅋㅋㅋㅋㅋ 

2쿼터까지 비등비등 가서 흠 서부가 승리해야 AD가 타는데 했는데 3쿼터에 러셀이 3점을 쏟아부으며 승기를 서부쪽으로 살짝 가져오고 4쿼터에 AD가 몰아 넣으며 서부 승리 ㅎㅎㅎ 근데 만약 러셀이 52점 넣었으면 진짜 탐욕이다 뭐다 욕 엄청 먹었을텐데 AD가 52점 넣은거 가지고 욕하는 사람 아무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이미지가.......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AD 축하해용 ㅎㅎㅎㅎ 



Posted by 기로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