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11. 02:34

- 드디어 르브론의 팀을 이겼어!!! 대박이야!!!!!




- 경기 전에 클블이 백투백 경기 이므로 빅3가 쉴수도 있다는 얘기가 돌아서 쉬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음 ㅋㅋㅋㅋ 빅3없으면 그래도 썬더가 이길 확률이 올라가니깐 ㅋㅋㅋ 썬더는 지금 1승 1승이 매우 중요한 시기라구요 ㅠㅠㅠㅠ 그래도 클블의 빅3가 출전 한다면 클블은 백투백이니깐 썬더가 좀 할만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며 취침 ㅋㅋㅋ





- 경기를 보기 시작한건 2쿼터 끝나고였는데, 스코어가 55-57이라서 클블 빅3가 안나왔는데 이러고 있는건가 라는 궁금증을 가지고 경기를 앞으로 돌리니 보이는 르브론의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납득이 가는 점수 ㅋㅋㅋㅋ 그래도 많이 벌어지진 않았네 라며 하프타임동안 1쿼터 부터 시청 ㅋㅋㅋㅋㅋㅋ

와 요즘 진짜 좋아진게 생중계 되는 경기를 앞으로 돌려볼수 있어 ㄷㄷㄷㄷㄷㄷ 시작하는 시간에 맞춰서 못보더라도 돌려볼수 있으니 너무 좋앜ㅋㅋㅋㅋㅋ 그렇게 1쿼터 부터 보다보니 작탐같은거 휙휙 넘기며 보니 대충 4쿼터쯤 따라잡더라고 ㅋㅋㅋㅋㅋ 





- 전체적으로 느낀건..... 썬더 선수들이 대체로 자기몫을 해줬다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자기몫 안한 선수 찾기가 드무네잉?? ㅎㅎㅎㅎ 근데 클블이 좀 에너지가 없어보이긴 하더라고.... 특히 르브론이..... ㅎㅎㅎ 르브론은 왜때문에 그렇게 오래 뛰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클블 멤버가 썬더보다 좋은데 러셀은 35분 뛰는데 르브론은 38분 뛰는게 많이 의아함 ㅋㅋㅋㅋㅋㅋ 뭐 그래서 썬더 성적이 안나오고 있을수도 있겠지만.... ㅋㅋㅋㅋㅋㅋ 러셀은 오늘도 35분 뛰었는데 르브론은 41분...... ㅎㅎㅎ 막판에 디뽀의 360도 레이업 장면에서 르브론이 안따라가고 가만히 있는거 보고 힘들긴 힘듭갑다 싶었음..... 르브론이 위치가 하프라인에서 제일 가깝게 있었고 르브론이 따라갔다면 막혔을지도 모르거덩 ㅎㅎㅎ 


러셀은 자기 평균 만큼 해줬고 ㅋㅋㅋ 디뽀도 오랜만에 득점포 풀가동 ㅎㅎ 아담스는 공수양면에서 진짜 존재감 쩔었고, 로버슨은 자신의 특기인 수비력 진짜 맘껏 보여줬고 ㅋㅋㅋㅋ 사보니스도 오랜만에 중거리슛 넣어줬곸ㅋㅋㅋㅋ 페인이 특히 벤치에서 나와서 득점 잘해줬으며 ㅋㅋㅋㅋ 모로우도 짧은시간동안 7득점 뽑아줬고 조프리고 괜찮았음 ㅋㅋㅋ 아브리네스는 2점한게 다인데 그 2점이 너무 인상깊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어떤선수의 플레이보다 리플레이 많이 나온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좋은 어시도 몇개 했어잉 ㅎㅎㅎ 

매일 이런 경기력 보여주면 진짜 썬더도 괜찮은 팀일텐데 ㅎㅎㅎㅎ 여기에 아직 칸터가 남아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은 칸터의 존재를 잊고 있을수 있었어................. 





- 칸터 빠지고 3승 4패를 기록하며 생각보다 잘 버티고 있다..... ㅎㅎ 아담스 출전시간을 늘려서 그런듯............ 근데 아담스 아직 어리고 그동안 평균 30분밖에 안뛰었으니깐 조금 더 뛰어도 버틸수 있겠징?? 근데 또 아담스 코트에서 힘 겁나 쓰는데 ㅠㅠㅠ 박스아웃이나 스크린 등등........ 아담스 좀만 참아 ㅠㅠㅠㅠ 칸터 너 이자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담스한테 잘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로버슨 진짜 수비 대박이야.............. 클블 경기 전에 로버슨이 르브론 꽁꽁 막고 그담에 듀란트도 꽁꽁 막아서 수비수로써의 위상이 좀 올라갔음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르브론이 안나올수도 있단걸 보고 '어 내 계획이 뒤틀리는데' 라며 혼자 아쉬워하기도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브론 나오는걸 보고 로버슨 수비 기대하며 봤는데 수비가 대박이여......... 올시즌 손에 꼽히는 수비 보여줬다고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클블전에서는 르브론 못막았던거 같은데 ㅎㅎㅎㅎ 오늘은 르브론이 좀 백투백여파로 좀 치친것도 있었을거 같긴 하다면 정말 잘막았어!!!!! 르브론이 좀 공격에서 망설인다 싶은 장면이 종종나옴 ㅎㅎㅎ 르브론 블락도 하고, 르브론 볼 스틸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르브론이 계속 어빙을 스크린 서게 해서 디뽀로 수비수를 바꾸더라고. 지난 골스와 파이널에서 그런식으로 해서 계속 커리랑 매치업되게 했던게 기억나더라 ㅎㅎ 디뽀 수비도 나쁜게 아닌데 아무래도 신장차가 크니깐 르브론이 디뽀 상대론 득점을 그래도 꽤 넣은듯 ㅎㅎ 수비수 4명을 달고 하다가 3명으로 줄고나서 좀 수월해졌다는 이정환이 떠오르던....... ㅋㅋㅋㅋㅋㅋ 수비가 디뽀로 바뀌니 좀 수월해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로버슨 르브론 4쿼터 무득점으로 막음 ㅎㅎㅎㅎ 기억남는 장면은 4쿼터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로버슨이 르브론 수비하다가 스위치 해서 어빙까지 막아내던 ㅋㅋㅋㅋㅋ 썬더 수비 혼자 다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보면 로버슨 외곽에서 수비 계속 스위치 하면서 수비 하다가 골밑까지 헬프 들어가면서 혼자 진짜 팀수비 다할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막판에 1분 30초 정도 남았을때 러셀 공격 실패한거 클블 선수들 제치고 공리 따내서 덩크한것도 대박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3점 에어볼 날리고 돌아와서 블락으로 막아내는거 보고 진짜 로버슨 답다를 느낌..... ㅋㅋㅋㅋㅋㅋ 수비의 마무리는 수비리바운드라고 보는데 로버슨 수비리바운드할때 박스아웃 하는것도 장난아님. 리바도 잘잡고 ㅎㅎㅎ 힘이 쎈가봐. 동시에 잡은것도 뺏어내던뎈ㅋㅋㅋㅋㅋㅋ 오늘 경기는 로버슨 수비만 봐도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듀란트만 20점 이하로 막아보자...................... 로버슨에게 있어서의 마지막 과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브리네스는 올시즌 본인의 최고 덩크를 찍었엌 ㅋㅋㅋㅋㅋ 와 보다가 나도 놀람. 오 뭐야 라며 ㅋㅋㅋㅋㅋㅋ TNT중계진들 반응도 대단했음 ㅋㅋㅋㅋㅋㅋㅋ 밀러 반응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좀 아니 쟤가 저런 덩크를 한다고?? 아브리네스한테서 이런 덩크를 볼줄이야!!!! 이런 반응 인거 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팔이 길고 운동능력도 괜찮은듯. 팀에 러셀이랑 디뽀랑 그랜트 같은 애들이 있어서 그렇지 저정도면 꽤나 좋은거 같은데?? ㅎㅎㅎㅎ 스페인리그에서의 모습은 하일라이트로만 짧게 봤는데 림어택에 자신있어보였음 ㅎㅎㅎ 3점되고 돌파되면 이거 레이알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프리세티의 또하나의 great pick이 될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브리네스 덩크에 이어서 로버슨의 르브론 블락은 진짜 명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의 상징과도 같은 장면이었다고 봄 ㅋㅋㅋㅋㅋㅋㅋ 수비는 로버슨, 공격은 아브리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점 넣고 전국방송에서 원샷잡히기 쉽지 않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보면 덩크 잘 못할거 같긴해...... ㅋㅋㅋㅋㅋㅋ 정말 순둥순둥하게 생김 ㅋㅋㅋㅋㅋㅋ  백인가드 덩크를 썬더게임에서 본건 처음아닌가?? 굉장히 낯선 그림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잘해줭 ㅎㅎㅎ 3점슛 성공 갯수가 51개로 썬더 루키 중 2위에 해당하는 기록을 하고 있는데, 1위인 하든이 기록93개를 잘하면 깰수도 있지 않을까..................... 싶지만 남은 경기가 28경기이니..... 한경기당 2개씩 꼬박꼬박 넣어야하넼ㅋㅋㅋㅋㅋㅋㅋ 힘들겠군............ 하지만 후반기에 폭발하는 모습 기대할게욧!!!!!!!!!!!! 





- 오펜스리바운드의 지배자.............. 그이름은 에네스 칸.......... 아니 스티븐 아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피스 전부터 기괴한 오펜리바 수치를 보여주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수비리바보다 오펜리바가 배가 더 많어 ㅋㅋㅋㅋㅋㅋ 클블 전체 오펜리바가 5개인데 아담스 혼자 9개를 잡음 ㅋㅋㅋㅋㅋ  썬더 팀 오펜이 17개....  아니 왜 갑자기 이렇게 오펜리바 수치가 많아진거지?? 썬더 선수들 슛 안들어가는건 그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성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담스 클블전 득점도 오펜리바해서 한게 많았던거 같애 ㅎㅎ 아니 공이 아담스 손으로 쫙쫙 가드라 ㅋㅋㅋㅋㅋㅋㅋ 요근래 썬더 공격리바가 폭발한거 보면 뭔가 도노반감독의 지시인가 싶기도하고............ 멤피스전 부터 컨셉이 바뀜 ㅋㅋㅋㅋㅋㅋㅋ 에너지 넘쳐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느끼는건데..... 아담스 넘어지면 선수들 우르르 달려와서 일으켜 세워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팀의 실세는 러셀이 아니라 아담스인가?? 라고 느낄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칸터가 나간 와중에 아담스마저 나가면 안돼 ㅠㅠㅠㅠ 그리고 한번 뇌진탕때문에 결장한 적이 있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ㅎㅎ 


오펜리바가 많은건 좋긴한데 아담스가 오펜리바 잡을일이 없을정도로 썬더 슛이 잘들어 갔으면 좋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펜리바 겁나 잡는데 슛도 겁나 안들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비리바 뺏기는 상대팀팬도 짜증 ㅋㅋㅋㅋㅋ 공격성공 못시키는 썬더팀팬들도 짜증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언제 넣을거야!!!! 이젠 좀 넣어!!!!! 홀로 소리 외친적 꽤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포제션에서 1분 가까이 공가지고 있는적도 꽤 있는데 슛을 못넣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으로는 슛이 구리니 리바라도 강해서 다행이다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슛구리고 리바도 약했음 정말 서부 14위하고 있었을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담스 수비리바 수치가 적은 이유는 그냥 추측인데 상대팀 선수가 못잡게 박스아웃 강하게 하느라 그런거 같애 ㅎㅎ 아담스가 상대팀 선수가 못잡게 막아주면 러셀이나 로버슨 디뽀가 잡고 ㅎㅎㅎ 그래서 난 아담스 리바 수치 낮아도 별로 저평가 안하는게 동료 선수들이 잡도록 도와주고 있어서 ㅎㅎㅎ 수비리바 박스아웃은 아담스랑 로버슨이 진짜 잘하더라. 





- 디뽀는 간만에 슛이 좋았옹!!! 중요한 슛 쏙쏙 넣어주는 디뽀를 보고 저새끼 사실 천재일지도 몰라..... 라고 속으로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3점은 진짜 대단했다 ㅋㅋㅋㅋㅋㅋㅋ 3점 두개가 상당히 중요한 순간에 나왔던걸로 기억 ㅎㅎㅎㅎ 다시보니 4쿼터에만 12점을 넣어줌........... 러셀이 막판에 연속으로 어빙이랑 맞짱뜬거에 가려져서 그렇지 사실 보면 디뽀도 대단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담스 픽타고 나와서 던지는 중거리슛은 거의 백발백중이던데?? 요즘 좀 안들어가긴 했지만 그동안 엄청 잘들어갔었지 ㅋㅋㅋ 오늘 그게 들어가 줘서 쉽게 갔고 ㅎㅎㅎ 덩콘에 나온 선수하면 왠지 슛이 안좋을거 같은 선입견 같은게 있거든 ㅋㅋㅋㅋ 디뽀한테도 그런게 있었는데 생각보다 슛이 좋아서 좀 놀라웠음 ㅎㅎㅎ 이정도 슛감을 유지해줬음 좋겠엉 ㅠㅠㅠㅠㅠ 

마지막 360도..... 레이업 ㅋㅋㅋㅋㅋㅋ 덩크를 하려고 했으나 뛸때 미끄러졌나봐 ㅎㅎㅎ 찍 소리 나드라 ㅋㅋㅋㅋ 그것만 아니었으면 상당히 멋진 덩크 나왔을텐데 아쉽넹ㅎㅎㅎ 근데 그 어시가 하필 러셀 10번째 어시라 또 러셀 기록신경쓴다 어쩐다 욕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듀란트 있었을 때도 저런 상황에서 듀란트한테 어시한적 겁나 많은데 ㅎㅎㅎㅎ 내가 그런걸 기억하는 이유는 썬더 좋아하기 전에 러셀이 듀란트한테 패스 안한다는 글을 많이 봤는데, 막상 경기 보니깐 그렇게 마크맨 없는 속공상황에서 러셀이 공잡고 달려가고 듀란트가 뒤에서 따라오면 정말 매번 듀란트한테 러셀이 어시를 해줘서임 ㅋㅋㅋㅋㅋ 어? 패스 안한다더니 패스 잘하는데?? 라는 생각을 해서 내가 기억을 잘한다고 ㅋㅋㅋㅋ 탐욕왕 러셀이면 그렇게 2점 자동 적립상황에서 절대 패스안할줄 알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 듀란트도 그 상황이면 러셀이 나한테 당연히 패스하겠지? 라는 모습으로 잘달려갔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냥 러셀은 늘 하던 일을 한거야. 러셀은 그 상황에서 누가 따라오면 패스 안한적이 거의 없는거 같은데?? 정말 misunderstood 한 선수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페인은 올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일로 슛이 잘들어가대 ㅋㅋㅋㅋㅋ 덕분에 세컨드유닛에서 밀리지않았음 ㅋㅋㅋㅋㅋ 썬더는 진짜 세컨드유닛이 잘버티냐 못버티냐로 갈리나봐........... 페인이 중요할때 해주니 클블도 잡고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점까진 안바라고 8점정도 해주면 정말 고마울거 같애......ㅋㅋㅋㅋㅋ 올시즌은 니가 플옵때도 백업을 봐야할거 같단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페인의 플레이를 보고 지난 시즌에 트레이드 데드라인 전에 포이 데리고 온거 진짜 신의한수라고 생각하고 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인... 응원할게!!!!

그랜트는 중요한 순간에 멋진 블락을!!!!!! 도노반 감독이 클러치순간에 그랜트를 4번으로 기용하는 이유..... ㅋㅋㅋㅋ 썬더에선 블락을 가장 잘하지?? 키도 크고 팔도 어마어마 길고. 점프력도 좋고. 블락을 못할 이유가 없음...... 그 조건에 블락 못하면 이상할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가 6.9로 나오는데 그거보다 커보이기도 함 ㅋㅋㅋㅋ 

칸터가 아웃되고 사보니스가 클줄 알았더니 조프리가 중용받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잘하고 있고 ㅎㅎㅎ 조프리를 보면 느끼는게 키가 작았으면 포인트가드 봤을수도 있겠다 싶을 정도로 패스하는걸 좋아하는거 같애 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자신만의 세계가 확고한 프랑스 청년이라는 느낌이 들기도함...... ㅋㅋㅋㅋㅋ 아직은 잘 모르겠는 프랑스청년....ㅋㅋㅋㅋ 





- 러셀은 전반전에 슛 겁나 안들어갔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반전 끝나고 스탯보니 10-9리바 8어시였나?? 그거 보고 언제 저렇게 했대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4쿼터에 정말 대단했다............ 어빙이 그렇게 엄청난 기술 보여주면서 득점력 뽐내는데 거기에 맞써서 득점력 뿜어내는거 보고 진짜 감탄했음............. 러셀 아담스 픽타고 계속 넣으면서 결국 승기를 가져옴 ㅎㅎㅎ 왜때문에 4쿼터에 적중률이 올라가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7개 던져서 1개 넣었던걸로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투율이 낮은건 맞아........... 근데 요즘 중요할때 성공률이 어마어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1쿼터 부터 4쿼터까지 그 슛률을 유지하면..... 조던이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러셀은 조던이 아니니 뭐........... 이해해야지...... ㅋㅋㅋㅋㅋㅋ 요 근래 4쿼터에 슛률이 굉장히 좋은데 앞으로도 유지해줬으면 좋겠어영.... ㅎㅎㅎ 

솔직히 러셀이 잘한건 맞는데 늘 하던 평균 만큼 한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 칭찬할게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40-10-15 정도하면 몰라도 29-12r-11a는 뭐 평균만큼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신기하게 평균이 매경기 30-10-10을 가긴 하네잉?? 진짜 득점왕 + 평균 트리플더블하면 역사에 길이 남을 기록 아닌가 ㅎㅎㅎㅎ 정말 평균 트더를 달생했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이 강해져..... ㅋㅋㅋㅋㅋ 솔직히 바로 내려올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경기 넘도록 유지 ㄷㄷㄷㄷㄷ 샤크가 전반기 MVP로 러셀을 뽑더라고 ㅋㅋㅋㅋㅋ 뭐 아직 시즌은 많이 남았으니 또 바뀔수도 있지만 ㅋㅋㅋㅋㅋ 바클리는 러셀웨스트브룩을 농구선수로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농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다 라는 말까지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이 두 레전드한테 인정받으니 기분좋네 ㅎㅎ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잘하자 브룩ㅎㅎㅎㅎ


아브리네스 덩크에 환호하는 브룩이 ㅎㅎㅎㅎ 

귀엽다잉 ㅎㅎㅎㅎ 





- 드디어 그가 체서피크에너지아레나로 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 기자들도 엄청 흥분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식이 몇일전부터 아주 넘치네 넘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썬더기자들만 흥분했겠어 ㅋㅋㅋㅋㅋ 다들 난리났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듀란트는 썬더 관련 인터뷰도 하고....... 근데 러셀, 아담스, 칸터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고해서 그부분만 재빠르게 스캔했는데 뭐 뻔한얘기라......... 별로 감흥도 없드라고 ㅋㅋㅋㅋㅋㅋ 너무 얘기가 많이 나오니깐 머리가 아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도 하기전부터 난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 팬들도 진짜 벼르고 있는거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컵케이크 대란 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 팬들이 각종 굿즈(?)를 만들었더라곸ㅋㅋㅋㅋㅋㅋ 오래전부터 준비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팬들에겐 나름 축제같은 날인거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은 분풀이를 하고 싶어도 당사자가 안보였는데 오늘은 당사자가 있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미진진하네 아주.... ㅋㅋㅋㅋ 


좀 웃긴게 ㅋㅋㅋㅋㅋ 미디어에서 썬더 팬들이 뭐 듀란트한테 boo를 해야하냐 아님 환호를 보내야 하냐 뭐 이런걸로 얘기를 많이하는데 그걸 왜 지들이 판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맘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하고싶은대로 하면되지 뭐 꼭 이렇게 해야해 라는 정답이 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콜리슨이 말하길, 팬들이 boo하던 환호를 하던 팬들 맘이라고 ㅎㅎ 그들은 돈을 내고 표를 사서 왔으니 그들이 하고 싶은걸 맘껏 해도 된다라 했는데 완전 공감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어떤 기사는 썬더팬들은 듀란트한테 환호하고 감사해야한다 라고 무슨 가르치듯 기사를 내는데 기분나빴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마음이지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란트도 마음이 바꼈는데 팬들은 마음이 바뀌면 안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뀐건 듀란트가 먼저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란트가 오클라호마에 해준것도 있지만 팬들도 듀란트한테 해준게 있다고요. 듀란트만 일방적으로 줬나. 팬들도 경기표사고 듀란트 유니폼 사주고 듀란트 운동화 사줬을거 아닙니까. 

솔직히 NBA도 fan장사지..... 사람들이 농구 안보면 망하잖어 ㅋㅋㅋㅋㅋㅋ 팬들이 티켓사주고 여러가지 사주니깐 버티고 운영되는거지. 뭐 NBA만 그러나 프로스포츠 다 그렇지 ㅋㅋㅋㅋ 응원하던 비판하던 썬더팬마음이죠 ㅎㅎㅎ 러셀도 같은 취지의 말을 했고 ㅎㅎㅎ it's up to them 이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참..... 내가 좋아하는 팀일만 아니면 나도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볼텐데 내가 좋아하는 팀이 이러니깐 좋지 않다잉 ㅠㅠㅠㅠ 즐길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썬더가 이겼으면 하는데 이기는게 쉽지가 않으니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썬더가 지는건 보기 싫다 ㅠㅠㅠㅠㅠㅠ 주말경기+전국방송 이니 전 세계적으로 보는 사람이 엄청 많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겼으면 정말 좋겠고.... 지더라도 큰 점수차로 지지만 않았음 좋겠다 ㅠㅠㅠㅠ 라이브로는 못볼거 같앵 ㅠㅠㅠㅠㅠ 결과도 보기 무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는 좀 나아질려나..........  썬더 꼭 이겨 ㅠㅠㅠㅠ 

만약 썬더가 휴스턴 정도의 전력을 가지고 있었다면 난 조금이라도 이기겠다는 기대를 가지고 경기를 볼텐데 썬더 전력이 그정도는 아니니깐 이길거라고 기대도 못하겠고 질게 보이니깐 보기가 싫음 ㅠㅠㅠㅠ 



이것저것 보다가 오랜만에 듀란트의 과거 발언 모음(ㅋㅋ)을 봤는데 와 어쩜 하나같이 그렇게 다 주옥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봤던건데 오랜만에 보니깐 나도 모르게 놀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이런말도 했어? 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걸 보면서 정말 궁금한게 생겼음. KD가 변한건지 아니면 과거에도 그런마음이 없었는데 그냥 말로만 그런 말을 한건지.................. 정말 듀란트란 사람을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솔직히 내가 느바 선수들을 접하는게 게임, 인터뷰 뭐 이런거 밖에 없어서 그들을 백프로 알기란 불가능한데, 그래도 대체로 인터뷰 같은걸 보면서 이런 성향이구나를 아는데 듀란트는 당췌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떤게 그의 진심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은 의외로 꽤나 단순햌ㅋㅋㅋㅋ 그냥 늘 한결같거든 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연기인지 진심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별로 변한게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듀란트는 너무 달라진거 같아서........ 앞으로 관심 안쓰고 살거긴 한데 난 정말 그가 변한건지 아님 원래 그랬던 사람인지 아님 제3의 요인이 있는지 알고는 싶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경기한번 요란하게 하고 끝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BA는 듀란트한테 고마워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칫하면 심심할수도 있었던 느바를 이렇게 흥미진진하게 이끌어주고 있잖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란트가 오클라호마에 있었음 올시즌 러셀 평균 트더도 못봤을거고 이렇게 빅매치도 못봤을거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1주일 후에는 올스타전도 있지요^^ 올스타전이 그냥 올스타전도 아니고 러셀이랑 듀란트가 서부에서 같은팀을 한데요^^ 같은 라커룸을 쓰고 한팀으로 연습한답니다^^  오늘 이렇게 싸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팬만 아니었어도 겁나 즐겁게 봤을텐데 전혀 즐겁지 않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썬더가 이기면 즐겁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가 지니깐 짜증나잖아!!!!!!!!!!!!!!!!!!! 


경기를 안봐서 경기력이 어땠는지는 몰랐지만 안좋았나봄...... 러셀이 패스를 빼줬는데 썬더 선수들이 못넣었나봐?? 러셀 동정론이 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이 미디어에다가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해도 바클리가 동의할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은 턴오버는 많았지만 47점에 10개이상 리바 8어시인가 했지. 개인기록은 대단했네 ㅋㅋㅋㅋ 경기는 안봐서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하일라이트만 봤을땐 잘했던데 ㅎㅎㅎ 

썬더의 어린선수들이 평소와는 많이 다른 분위기에 조금 긴장을 많이 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좀 하기도 했음..... 세컨유닛이 처참히 무너지는걸 보니 저건 심리적 요인도 있겠다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없었던 선수들도 많고 ㅋㅋㅋㅋ 경력이 짧은 선수들이 많으니깐 ㅎㅎㅎ 


난..... 모르겠다....... 확실히 올스타급 선수, 아니면 평균 20점 하는 선수 한명 오면 잘 되겠지. 근데 오는게 쉬운것도 아니고........ 샘프레스티의 계획은 과연 무엇일까....... 근데 썬더가 아주 나쁜 성적은 아닌데 이런 얘기가 꽤 나오는거 보면 아무래도 팬들의 기대치가 커서 그런거 같애. 듀란트 부상으로 빠진 14-15시즌 제외하면 서부 상위권에서 계속 있었으니..... 일단 뭐 그냥 봐야지 뭐 ㅎ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데리고 오고 싶은 선수는 AD...... ㅋㅋㅋㅋㅋㅋㅋ 러셀 플레이 스타일 상 공격력 좋은 4번을 데리고 오는게 가장 좋을거 같음 ㅎㅎ 3번보단 4번이 나은거같애...... AD는 공격력이 좋잖어 ㅎㅎㅎ 몇경기 보진 않았지만 중거리슛 엄청 잘들어가던데 ㅎㅎㅎ 그리고 슈퍼스타 중에 가장 외로운 스타중 한명이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이랑 친하기도 하고 ㅎㅎㅎ 나의 바람일뿐 이루어질 가능성 겁나 희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디뽀-로버슨-AD-아담스 라인업이면 좀 비벼볼만 하지 않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가 아담스옆에서 뛰면 부상당할일도 좀 줄지 않을까...... 아담스가 거친일 다해주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잠깐이였지만 즐거운 상상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러셀은 뭐 리쿠르팅 같은거 안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좀 했음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로버슨이랑 듀란트는 왜 그랬을까잉 ㅎㅎㅎㅎ 엄청 놀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의 드레가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개인적으로 로버슨을 요근래 정말 엄청 집중해서 봐서 그런지 로버슨이 확실히 지난시즌에 비해서 좀 적극적이라고 해야하나? 작년보다 자신감도 더 생긴거 같고 ㅎㅎ 변한건 맞는거 같은데.... 뭔가 좀 얼굴을 보면 작년이랑 느낌이 좀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는 팀에 러셀-듀란트-바카도 있고 웨이터스도 있고 로버슨이 목소리 낼일도 주목받을 일도 없었는데 이번시즌은 아니니깐 ㅎㅎㅎㅎ 팀내에서도 형라인이라고 ㅋㅋㅋㅋㅋ 난 그래서 오늘만 로버슨이 유독 이상했던게 아니고 로버슨 변화의 연장선이자 화룡정점이라고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버슨이 뭐라고 했길래 듀란트가 그렇게 화를 냈을까잉. 그냥 그 장면만 봤을땐 듀란트가 먼저 뭐라고 하고 로버슨이 맞받아치고 과열. 골스팬들은 뭐 로버슨이 먼저 하드파울하고 시비걸었다고 하지만 썬더 팬 입장에서 보면 하드 파울은 아니었고 먼저 말건거는 듀란트처럼 보였고 로버슨이 안지고 받아친걸로 보임. 그게 하드파울이면 도대체 듀란트는 얼마나 나약하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일반파울도 썬더 선수가 듀란트한테 하면 하드파울얘기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팬들 사이에서는 로버슨 인기 폭발이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 팬들은 로버슨 영원히 사랑할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저런 신경전 경기에서 한두번 있는것도 아닌데 뭔 로버슨이 엄청 큰 잘못한거처럼 까는사람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버슨이 듀란트 한테 저렇게 했으니깐 뭐라고 하는거지 다른 선수한테 그랬다면 이슈도 안됐을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스전이 정말 싫은게, 무슨 골스전만 끝나고나면 썬더선수들이 안먹어도 될 욕을 먹는다는거. 내눈엔 썬더선수들이 딱히 거칠게 하는 것도 아닌거 같은데 골스전만 끝나면 썬더선수들을 나쁜놈들처럼 욕하는 사람이 많어. 트래쉬 토크는 무슨 썬더선수들만 하나. 1차전 끝나고 웨스트브룩 인터뷰에서 골스선수들은 많은 트래쉬토크를 했다고 말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뭐 트래쉬토크 느바선수들 다 하는거 가지고 썬더선수들이 했다고 하면 뭐 거치네 나쁘네 하면서 욕이야. 골스든 썬더든 똑같이 하는데 어떤건 잡히고 어떤건 안잡힐 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썬더선수들이랑 듀란트 사이가 좋을 이유도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팀 동료도 아닌데 좋아야할 이유가 왜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레이가 보스턴 떠났을때 한번 겪어봐서 그런지 썬더선수들 이해가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넷,피어스,론도가 레이한테 한거 다들 못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너무 지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스트브룩 말고 다른 선수들은 감히 듀란트가 뭐라고 하던 말대꾸도 하면 안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뭐 계속 듀란트 욕하면 무슨 듀란트가 해준건 생각도 안하냐고 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란트는 뭐 해주기만 하고 받은건 하나도 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듀란트가 그러고 떠난게 배려심 넘치는 행동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누가 듀란트 해준거 잊었대? 다들 알고 있어. 나도 듀란트가 썬더를 위해서 열심히 뛴거 다 알고, 지역사회에도 공헌한거 다 알고 그건 부정안해. 하지만 그걸알면서도 듀란트만 보면 화가나는게 팬마음이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도 인터뷰에서 그는 뭐 많은걸 해줬다 이런식으로 말했다고. 근데 듀란트가 그렇게 해줬으면 뭐 듀란트한테 야유도 못하나? 무슨 그런 표현의 자유 침해가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듀란트 성역다루듯이 하는거 개짜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란트를 피해자처럼 몰고가는거 보면 진짜 어처구니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란트가 가해자라곤 생각안해. 그렇지만 피해자도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떠난놈일뿐이여. 다만 좀 배신감 느끼게 하고 갔을뿐이지. 


근데 경기 끝나고 인터뷰에서 그는 I love Dre 라며 ㅋㅋㅋㅋㅋ 그냥 경기의 일부분이다 라고 하는 그녀석........... 듀란트는 러셀도 사랑한다하고 아담스랑 칸터도 그리워한다고 하고 ㅎㅎㅎ 이건 진심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솔직히 그냥 하는말 같다. 솔직히 듀란트가 뭐 썬더 선수들에 좋은 감정을 아직 가지고있다해도 뭔 상관이야 ㅋㅋㅋㅋ 어차피 다른 팀이고 서로 같이 시간 보낼일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듀란트가 굳이 이전 동료들에 대한 질문에 안좋게 얘기해봤자 안좋은 소리만 들릴테니 듀란트 입장에선 좋게 말하는게 상책이겠지. 그래서 별로 신경안써^^ 



아담스는 듀란트가 골스간 이후로 한번도 듀란트랑 얘기를 안나눴다고 ㅎㅎㅎ 왜냐고 물으니 그는 우리팀이 아니잖아 라능 ㅎㅎㅎㅎㅎ 아담스 너 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든다 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담스 사랑해!!! 평생 러셀이랑 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셀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어!!!! 러셀 최애 아담스 다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러셀이랑 듀란트를 좋아한 비중을 따지면 진짜 거의 5:5였던거 같애. 초반엔 러셀이 더 좋았다가 나중엔 듀란트가 더 좋아서 따지면 반반정도? ㅎㅎㅎㅎ 그래서 썬더에 남길 바랬고. 썬더가 충분히 잘될거라고 생각했고. 근데 듀란트가 골스 갔다고 하니깐 정말 좋아하던 감정이 싹 사라지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열받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왜 듀란트 욕하냐고 뭐라고 하는 사람들 보면 겁나 짜증나^^ 이걸 당해봐야 알지 당해보지 않으면 말을 말라구요^^ 누가 뭐 불법으로 골스로 이적했다고 욕하나 여러가지 감정적인 요인들이 겹쳐지니깐 열이 받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썬더와 재계약할거처럼 그동안 말해놓고 FA신분 득하고 몇일동안 재계약 할듯 말듯 썬더팬들 똥줄타게 하고 결국 골스로 ㄱㄱㄱㄱㄱ 듀란트 선택 기다리느라고 날밤샌 팬들 맘을 아냐고 ㅋㅋㅋㅋㅋㅋ 나 처음에 듀란트 골스행이라는거 알았을때 진짜 머리 멍해지고 손 덜덜 떨리고 초점이 없어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 잠을 못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나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몇년간 겪은 충격중 탑3 안에 든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 파일이 랜섬웨어로 다 날라갔을때보다 더한 충격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겪어봐야 알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좋아한 나도 이랬는데 8년을 좋아한 팬들 마음은 더 심했을거라고 본다............................. 

 불법으로 이적 할수도 없는 FA시장에서 불법으로 이적했다고 욕하는 사람 아무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츠는 사람이 하고 사람이 좋아하는데 감정적인 요소가 당연히 들어가는거 아닙니까. 팬들도 사람이라구요. 

듀란트 갔다고 욕하는 썬더팬 뭐라고 하는 사람들은 본인응원팀 스타가 꼭 'Kevin Durant'했음 좋겠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쯤 썬더 vs 골스전이 잠잠해질까.......... 정말 그냥 다른 경기보듯 보고 싶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란트가 동부로 이적하는수밖에 없다................ 4번보단 2번이 낫잖아..................... 하지만 듀란트는 평생 골스에서 뛸거 같다는게 문제^^^^ 러셀이 이적할 확률은 듀란트가 골스를 떠날 확률보다 낮아보임^^^^ 플옵에선 제발 만나지마................ 진짜.......... 부탁이야.................... 




골스전 하면 기분 드러운게, 경기 끝나면 듀란트가 썬더를 떠난 이유라면서 웨스트브룩을 그 원인으로 들먹이며 러셀을 까는 것들이 나와서임. 거기에 썬더 까는 얘기까지 나와서 개짜증나^^ 

듀란트는 공식적으로 이적의 원인으로 웨스트브룩을 지명한적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듀란트쪽 캠프에서 그런말을 흘린적이 있을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뭐 론도나 레이 처럼 아예 사이가 안좋았으면 이해라도 해. 근데 플레이스타일 가지고 그런말 하니깐 짜증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령 듀란트가 말을 안했어도 웨스트브룩의 플레이랑 듀란트가 안맞는게 실제로 듀란트 이적의 원인중에 하나라도 러셀 팬의 입장에서는 저런식으로 저 듀란트의 나약한 움직임의 원인을 러셀로 돌리는건 정말 꼴보기 싫음. 괜히 가만히 있는 웨스트브룩 머리채는 그만 잡길. 그냥 골스에서 겁나 농구하고 싶었어요. 골스에 가서 우승하고 싶었다고 하면 차라리 나음. 

그리고 정말로 러셀이랑 농구하는게 불편했으면 불편함을 느끼고 한계를 느꼈을때 차라리 얘기를 했던게 나았지 지금와서 뒷말하는거 좋아보이지 않어. 아니 근데 선수들 서로 플레이 맘에 안들면 얘기하지 않나? 보스턴 빅3도 그런걸로 언쟁벌이는거 영상도 있는데. 몰러. 그냥 듀란트가 골스 간 이유로 더이상 웨스트브룩이 거론되지 않았음 좋겠어 진심으로. 

져서 기분도 드러운데 저런식으로 우리팀 리더가 머리채잡히는거 보면 더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그 머리채 잡히고 있는 사람 없었음 썬더 지금 7위도 못하고 있다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올느바 4명에 올스타 4명, 그리고 MVP출신 2명, 거기다 식스맨으로 파엠데리고 있는 팀이랑 올스타 한명에 경력 5년도 안된선수들이 수두룩한 팀이랑 골스를 비교하면서 저래서 듀란트가 썬더를 떠났지 하는게 말이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스트브룩 안티 많은가봐......... 바클리가 웨스트브룩이 곰이랑 싸우고 있는걸 보면 사람들은 곰을 도와줄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룩이 힘내 ㅠㅠㅠ 응원하는 팬들도 많어잉 ㅠㅠㅠㅠ 




이 사진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친해보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ke Photo..... ㅋㅋㅋㅋㅋㅋ



http://newsok.com/article/5538107?slideout=1


이분 기사는 가끔 읽는데 재밌는 내용이 많어 ㅋㅋㅋㅋㅋ 이번 기사는 '웨스트브룩은 왜 듀란트에게 화가 났냐' 라며 개인적으로 웨스트브룩이 듀란트한테 화난 이유를 추측해서 쓴 기사. 

듀란트가 작년 컨파에서 썬더를 이긴 골스로가서, 골스로 가서 썬더가 약해져서, 듀란트가 골스로 간 원인을 본인으로 돌려서는 아닐거라는 기자분.....


Perhaps it's this. Go back to the October Sports Illustrated profile on Westbrook, which contained a tiny nugget in a small paragraph about a dinner last June in West Hollywood, in which Nick Collison, Westbrook and Durant met. Collison told SI that “Westbrook asked Durant what he could do and how he could change. ‘He went above and beyond,' Collison says.”

How he could change? Westbrook changes, but at his own beat. Westbrook's mantra has been clear. This is me; deal with it. That goes for teammates, foes, friends, media, fashion critics, whoever. Westbrook wakes up each day, lights his torch, sharpens his sword and makes no stop at the advice stand.

Yet at the BOA Steakhouse, Westbrook let down his guard. He turned vulnerable. He showed the ability to compromise. He showed to his pal Durant a willingness to change. Westbrook pulled back the veneer. He gave Durant a glimpse behind the curtain. And a week later, Durant became a Warrior. Westbrook opened his soul; Durant joined the enemy.

기자분의 생각은, 자신의 개성이 뚜렷한 웨스트브룩이 듀란트와의 마지막 식사에서 자신을 변화시킬 의지를 보여줬지만 듀란트는 결국 떠났기때문이라고................ 이거 읽는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좀 찡했다잉.............

난 웨스트브룩을 만나본것도 아니고 개인적으로 대화를 나눠본적이 없기때문에 어떤 성향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자신의 세계라고 해야하나, 자신이 추구하는게 정말 확고하다는 생각을 하긴하거든 ㅎㅎ 옷입는거만 봐도 대충 알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저 기자분은 나보단 웨스트브룩에 대해서 잘알겠지 ㅎㅎ 그렇기 때문에 저런 기사를 쓴거고 ㅎㅎ 저것이 웨스트브룩의 입을 통해서 나온게 아니고 기자분이 추측해서 쓴 기사이긴 하지만 좀 공감은 가긴함..... 웨스트브룩이 느끼는 배신감의 원인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원인과는 다를수도 있다는........ 웨스트브룩은 보통 사람이 아니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앤쏘니 데이비스도 그러더라 ㅋㅋㅋㅋ 웨스트브룩은 전혀 다른 종류의 사람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올스타전이랑 썬더 홈경기 한번만 더 하면 끝이지??.... 플옵서만 보지 말자.............................................. 

웨스트브룩 홧팅 Thunder Up!


Posted by 기로02